우리집고추가열렸네 작성자안창|작성시간26.06.20|조회수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촌(평택) | 작성시간 26.06.20 와 고추따러가야 겠습니다 ㅎㅎ아파트 높은층에서 고추를 심으니까벌이 안와서 고추가 안열립니다1층화단에1주일간 놓았다가 가져오니까 열리더군요 ㅎㅎ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안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지기님정말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