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세영 작성시간 26.06.21 앵두가 정말
잘익었네요
화질이 선명해서
더 먹음직 스러워 보여요
좋은작품 감사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강촌(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윤세영님
일요일 고우신시간 되시는지요
오늘도 감사하는 마음 전합니다
행복하신 오후시간 되세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강촌(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네 감사합니다 시골집 울타리에 한그루가 있었는데 저는 관심이 없었습니다 앵두가 익으면은 어머님이 따서 여동생들주곤하더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