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사진방

수리산 변산 바람꽃

작성자강촌(평택)|작성시간26.06.13|조회수17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정정정민 | 작성시간 26.06.15 봄이면 바람꽃이 피었다는 기사를 보곤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호국바람꽃이 엉성하여 이상한 매력을 느꼈습니다. 가을에 피는 것도 특별하였습니다. 이명은 추명국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강촌(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예 옜날에 들은 이야기인데요 이꽃을 변산에서 발견을 했답니다 그때는 꽃이름이 없었답니다
    그래서 변산에서 발견했다고 변산 바람꽃으로 지었다는 말이 있더군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