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시민공원 유채꽃 작성자강촌(평택)|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무정정정민 작성시간26.06.15 고향 생각이 나네요 봄이 되면 집 근처에는 온통 유채가 가득했지요 이때는 유채꿀도 채밀하여 먹었던 일이 어제 일 같네요 어린 순은 나물로 유채씨는 기름을 짜서 말리 유채대는 연료로 사용했던 일이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강촌(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아 그러셨군요 함평은 남쪽이라서 유채가 많이 피는가 봅니다 구리시에서 피는 유채는 관상용입니다기름을짜고 나물을 먹을수가 없을것 같아요 무정 정정민님 덕분에 모든것을 너무 잘알고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무정정정민 작성시간26.06.15 강촌(평택) ㅎㅎ 네 전 지금도 생유채기름을 먹고 있습니다. 참기름이나 들기름같은 고소한 맛은 없습니다. 향수 때문에 아침에 들기름과 같이 먹습니다 카놀라유라는 식용유가 유채기름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강촌(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무정정정민 아 그러시군요 건강에 좋우면은 드시면은 정말 좋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