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겅퀴 작성자강촌(평택)|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무정정정민 작성시간26.06.16 엉겅퀴에 벌이 집요하게 앉아 꿀을 취하나 봅니다. 나비도 무언가를 가져가는 것 같습니다. 곤드레밥에 사용되는 곤드레도 엉겅퀴종류더군요 고려엉겅퀴라 하네요 아래 사진은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카메라에 담은 큰 엉겅퀴사진입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강촌(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네 감사합니다 무정 정정민님 고우신저녁시간 되셨으면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윤세영 작성시간26.06.16 엉겅퀴사진으로 보니아름답네요좋은작품 감사 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강촌(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예 감사합니다 윤세영님좋우신하루 되셨는지요저녁시간 편안하신시간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