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꽃 작성자무정정정민|작성시간26.06.05|조회수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PmYOTCKapD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촌(평택) | 작성시간 26.06.05 감자꽃 오랜많이 보는군요 밭에서감자도 오랜많에 봅니다 감자를 많이도먹었는데요 좋은노래 들으면서 감자꽃글도 너무 잘읽었습니다 감자나무를보니 고향생각이 나는군요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무정정정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가마솥에 막 찐 감자 너무 맛있지요 절로 먹고 싶네요 이미지 확대 작성자하산,(河山) | 작성시간 26.06.05 오늘도 고운 글 감사 합니다.한주간 마무리 잘 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답댓글 작성자무정정정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오늘은 눈이 아파 쉬고 있습니다. 잘 쉬어지지 않네요 건행하셔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