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치기완두 작성자무정정정민|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강촌(평택) 작성시간26.06.09 감사합니다 얼치기 완두 완두콩 글잘보았습니다 완두콩을 보니 고향생각이나는군요 ㅎㅎ 무정 정정민님 글 잘보았습니다고우신 오후시간 되셨으면 너무 좋겠습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무정정정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완두콩을 작은 바구니 하나 사 찌고 잘 먹었습니다. 정말 고향 생각이 나더군요 익지 않은 완두콩은 그냥 먹도 맛이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알이 단단해지면 비리지만 완전히 익지 않은 것은달착지근하여 완두콩 줄기만 봐도 반가웠던 기억이 새롭습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산,(河山) 작성시간26.06.10 오늘도 고운 글 감사 합니다.한 주간의 중심 수요일!즐거운 넘치는 좋은하루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무정정정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화평하신 날 되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