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얼치기완두

작성자무정정정민|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강촌(평택) 작성시간26.06.09 감사합니다 얼치기 완두 완두콩 글
    잘보았습니다 완두콩을 보니 고향생각이
    나는군요 ㅎㅎ 무정 정정민님 글 잘보았습니다
    고우신 오후시간 되셨으면 너무 좋겠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무정정정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완두콩을 작은 바구니 하나 사 찌고 잘 먹었습니다. 정말 고향 생각이 나더군요
    익지 않은 완두콩은 그냥 먹도 맛이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알이 단단해지면 비리지만 완전히 익지 않은 것은
    달착지근하여 완두콩 줄기만 봐도 반가웠던 기억이 새롭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하산,(河山) 작성시간26.06.10 오늘도 고운 글 감사 합니다.
    한 주간의 중심 수요일!
    즐거운 넘치는 좋은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무정정정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화평하신 날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