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촌(평택) 작성시간 26.06.18 무정 정정민님 수세미꽃 정말 오랜많에
봅니다 고향집 울타리에 아버님이 늘 심어 놓으셨어요
수세미로 쓴다는건 알았는데 저는 보지를 못했답니다 ㅎㅎ
오늘도 고운작품 감사합니다 오후시간 고우신시간 되세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무정정정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ㅎㅎ 오늘날은 그 수세미 대신 플라스틱실로 만든
수세미를 사용하는데 정말 좋더군요 문제는 미세 플라스틱이 어디에선가
사람속으로 들어 오고 말 것이란 생각을 하게 되더군요 지금이 능소화가 필 때네요
이른 아침에 미국 능소화를 보았는데 중국능소화를 보여 주시네요 감사합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하산,(河山) 작성시간 26.06.19 오늘도 고운 글 감사 합니다.
한 주간을 마감하는 날이며 월드컵 2차전이 있는 날 !
승리를 기원하며 즐겁고 멋진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