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방울토마토2

작성자무정정정민|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강촌(평택) 작성시간26.06.22 방울토마토 잘봅니다 저의 고향에서는
    방울토마토는 보지를 못했답니다
    사회생활 하면서 서울에 와서 보았답니다 ㅎㅎ
    힘들던 시절이라 식사대용으로만 심고
    그랬던거 같아요 방울토마토는 작으니까요
    그랬나봅니다 토마토는 어느한집이 심어놓고
    밭에서 팔았던거 같아요 보리살 한되주고 ㅎㅎ
    방울토마토가 몸에도 좋다고 한것 같아요 그쵸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무정정정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토마토는 사람몸에 무척 좋다 들었습니다. 어느 나라인지 속담에
    토마토가 붉게 익으면 의사 얼굴이 파래진다고 하더군요 그만큼 사람에게 좋다는 뜻이라 하더군요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강촌(평택) 작성시간26.06.22 무정정정민 예 토마토는 토하도록 먹으라는 말이있더군요 저는 우연히 토마토를
    먹기시작했습니다 그러다보니 아침 식사가 토마토가 되었습니다
    토마토 중자 한개와 삶은계란1개 블르베리 조금이 아침식사입니다
    처음에는 배가많이 고팟는데 지금은 숙달이 되어서 꺼떡 없습니다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무정정정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강촌(평택) 아 그러시군요 . 전 우유로 요쿠르트를 직접 만들어 매일 한컵씩 반숙계란과 키위같이 먹습니다 요쿠르트에는 복분자술도 차스픈 하나 건청국장 한 수저 나또도 조금 넣어 먹는 것이 차임입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하산,(河山) 작성시간26.06.23 오늘도 고운 글 감사 합니다.
    사랑 넘치는 멋진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무정정정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감사합니다. 좋은 날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