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작글이쁜글

누구도 끝을 알 수는 없다

작성자강촌(평택)|작성시간26.06.13|조회수17 목록 댓글 2

 

 

 

 

 

누구도 끝을 알 수는 없다

 

 

 

 

 

 

 

인간은 원래 부정적입니다. 우리 마음과 생각을 조율하지 않

고 내버려두면 자연스럽게 부정적으로 흘러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끝을 떠올릴 때 언제나 새드 엔딩을 가장 먼저

떠올립니다. 심지어는 그 엔딩에 확신을 할 때도 있죠.

 

 

당신의 끝을 속단하지 마세요. 당신이 상상한 비극적 결말

에 확신하지 마세요. 어째서 해피엔딩은 그렇게 믿기 어려워

하면서 새드 엔딩은 그리도 쉽게 믿는 것입니까?

 

 

아무리 지혜롭고 현명한 사람이라도 모든 일의 끝을 알 수

는 없습니다. 부정적인 판단에 흔들리지 마세요.

 

 

아무것도 결정되지 않았고 여전히 희망은 넉넉히 남아 있습

니다. 끝을 당신의 두 눈으로 똑똑히 볼 때까지 끝을 정하지

마세요.

 

 

-글/서동식 지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산,(河山) | 작성시간 26.06.15 좋은 글 감사 합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한 주의 첫날 월요일!
    이번주에도 사랑넘치는 멋진 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강촌(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오늘도 날씨가 따끈합니다
    몸도 마음도 시원하신 날 되셨으면
    너무 좋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