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작글이쁜글

함부로 비난하지 마라

작성자강촌(평택)|작성시간26.06.14|조회수8 목록 댓글 2

 

 



 

함부로 비난하지 마라

 

 



누구나 다른 사람을 비난하고 싶은 유혹을
느낀다. 때로는 재미 삼아 남을 험단가고,


때로는 다른 사람이 한 말이나 행동 때문에
 상처를 입기도 한다.


누구나 비난당하는 것을 싫어한다. 물론 누군가
비난할 때는 그만한 이유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렇게 냉정하고 무자비하게 비난해야만
할까?


누구나 나름대로 최선을 다하려 애쓰고 있다는
것을 모르는 걸까? 누구도 완벽하지 못한테, 그게
그렇게 잘못된 걸가?



-글/린다 피콘 지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산,(河山) | 작성시간 26.06.15 좋은 글 감사 합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한 주의 첫날 월요일!
    이번주에도 사랑넘치는 멋진 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강촌(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오늘도 날씨가 따끈합니다
    몸도 마음도 시원하신 날 되셨으면
    너무 좋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