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작글이쁜글

그 무엇이라도 좋다

작성자강촌(평택)|작성시간26.06.23|조회수9 목록 댓글 2

 

 

 

 

그 무엇이라도 좋다

 



그대의 몸 한부분이고 싶다
그대가 글을 쓸 때의 손이라도 좋고
어디든지 갈 수 있는 발이라도 좋다
살아 있는 그대의 가슴이라면 더더욱


그것이 너무 커다란 욕심이라면
그저 그대의 글을 빛내주는 밑줄이라도
그대의 발걸음을 열어주는 오솔길이라도
그대의 연주를 빛내주는 배경 음악이라도 좋다


그대의 그 무엇이라도 좋다
아직도
그대 향한 아픈 그리움에 나는
지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므로....


-글/박성철 지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산,(河山) | 작성시간 26.06.23 좋은 글 감사 합니다.
    사랑 넘치는 멋진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강촌(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날씨가 많이덥습니다
    건강하시고요 고우신하루 되셨으면
    좋겠구요 건강하신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