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서정시인방

풋사랑 / 김지성

작성자글길 김지성|작성시간26.06.18|조회수22 목록 댓글 3

풋사랑 / 김지성

나는 친구에게 물었습니다
처음 만난 사람을
사랑할 수 있느냐고.

말없이 고개 숙인 친구의 이마 위로
시간이 천천히 내려앉고

꽃씨 하나가 영글기까지
얼마나 긴 기다림이 필요한지
그제야 어렴풋이 알 것 같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우이훈식 | 작성시간 26.06.18 대게 첫눈에 반하지요..ㅎㅎㅎ
  • 작성자문덕배 | 작성시간 26.06.19 시인은 짧은 분량 속에서 사랑의 본질을 담백하게 성찰하고 있습니다. 과장된 감정 표현 없이 조용한 깨달음을 통해 독자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읽고 난 뒤에도 사랑은 기다림 속에서 자란다는 메시지를 남겨주고 있습니다....................... 감사
  • 작성자별리 오정임 | 작성시간 26.06.19 서로 첫눈에 둘다 반하면
    천생연분 그러기 쉽지 않죠!
    그래서 풋사랑 ㅎ

    기다림과 정성 인연이
    엮어줘야 만남이 이루어지듯
    잘 익어가길 바래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