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서정시인방

개망초 2

작성자청초 양춘자|작성시간26.06.20|조회수11 목록 댓글 2


개망초 2

양춘자


너의 꽃말은 화회, 인내, 추억이지요
길가에 홀로 피워도 강인함
흔하디 흔해도 찬찬히 보면
예쁜 계란 꽃 벌 나비가 좋아하지요

꼬인 친구에게 갈등 풀고 싶을 땐
작은 꽃 한 꼭지 콕 찍어 이 꽃
그대 닮아서 인내심도 많듯이
그대도 환하게 다시 피어날 거야

친구야! 멀리서나마 늘 응원할게
자신에게도 약해지지 마!
이 꽃처럼 잘 버텼구나
나도 나를 칭찬할 거야

우리 서로 사랑하는 고백 숨기지 않기
이 꽃인 양 다독이며 강하게
한들한들 사방팔방 화해로 피어나는 거야
웃으면 복이 넝쿨째 주렁주렁 이라니

그대 지금 웃고 있니?
난 이 글을 쓰기 전부터 화해로 다
보듬으면서 이미 꽃이 되어 헤벌레이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우이훈식 | 작성시간 26.06.20 개망초가 무성할 때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초 양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