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입니다!❣️
주말 상관없이 촬영으로 바쁘겠지만
밥 꼭꼭 잘 챙겨드십쇼!
요즘에도 한끼는 꼭 샐러드로 드세여?
셋로그 때 저녁에 샐러드 드시던데 궁금해졌어요
샐러드랑 같이 나오는 줄무늬 바지는 잠옷인가요? 출퇴근용 바지?
샐러드랑 보이니까 귀여웠어요ㅎㅎㅎ
몽블랑에서 버터떡도 맛있게 드셨기를 바랍니다!
연유를 찍어드셨기를 바라면서..🫠
그냥 보고싶어가지고 편지썼어여!>♡<
날도 더워지고 이제 습해질텐데... 더위와 냉방병을 조심하시길..!! 좋은하루 보내세요😀
안녕!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