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SKJ

주말 첫날이네요~

작성자프리윌|작성시간26.06.13|조회수184 목록 댓글 1

승환님~

오늘 하루 잘 보내셨어요?

무지 덥던데.

완전 여름 날씨더라고요.

오늘 야외촬영이라도 하셨으면

힘드셨겠어요.

열심히 일한 당신 칭찬합니다.

짝짝짝~

ㅎㅎ


전 오늘 미용실에 갔었드랬죠.

미용실을 집근처로 바꿀려고

처음 간곳인데

왠지 낯선 환경에서 머리를 하려니

미용사가 절 편안하게 해줄려고 해도

긴장되는 건 어쩔 수 없더라구요. ㅎㅎ


승환님도 미용실 많이 다니시죠?

전 미용실 머리하면서 거울을 보고있는게

그렇게 쑥스러워 자는척하곤하는데

승환님은 어떠세요?

미용사하고 도란도란 얘기도 나누고

편하게 머리하시는 편이신가요?


많은 시간 머리하시는데 시간을 쓰실테니

편안한 시간이 되시길 바랄께요.

오늘 미용실 가서 승환님 생각이 났어요.

아 승환님은 이게 생활의 일부시겠구나 하고요.


우리 승환님 머리 멋지게 만져주시는

모든 미용사님들께도 평화가 함께 하기를~

오늘 하루도 이렇게 지나가려나보네요.

저녁 맛있게 드시고 화이팅 하세요~


그럼 이만 총총☆

프리윌 누나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강준 | 작성시간 26.06.18 저는 직업특성상 담당 선생님이 쭉 계시니까ㅎㅎ 도란도란 이야기나눈답니다.
    1시간이상 앉아있질못한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