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지 오래됐다?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카페 들어왔는데
투깡 흔적들 보고
왠지 안심이 되서 나갑니다 ㅎㅎㅎ
밑에 있는 글 보고 오니머랑해가 뭐지?했는데
깡댓글 동질감ㅋㅋㅋㅋㅋ뭔지 모르겠지만 저도여
계속 흐리고 비 소식이 있는데
촬영에 지장이 없길 바랍니당 홧팅
다음검색
본지 오래됐다?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카페 들어왔는데
투깡 흔적들 보고
왠지 안심이 되서 나갑니다 ㅎㅎㅎ
밑에 있는 글 보고 오니머랑해가 뭐지?했는데
깡댓글 동질감ㅋㅋㅋㅋㅋ뭔지 모르겠지만 저도여
계속 흐리고 비 소식이 있는데
촬영에 지장이 없길 바랍니당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