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SKJ

오빠는 혹시 …

작성자떠지|작성시간26.06.22|조회수138 목록 댓글 1

울고싶을 때 보는 영화나 드라마가 있으세요?
요즘 계속 우울해서 시원하게 울고싶은데
그냥 슬픈거 보면서 울고 싶어서요 ..
오빠가 지금까지 보셨던 것 중에 이건 진짜 슬펐던, 또는 오빠가 눈물을 흘렸던 작품 추천 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강준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는 울고싶을때 영화를안보고 그냥 운답니다..!
    아이엠샘 보시와요 퍼엉펑 아주.. 흐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