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환님~~
어제 비가 와서 그런지
오늘은 맑고 화창하네요.
바람도 가끔 불고.
승환님 점심은 드셨나요?
뭐 드셨을라나 궁금하네.
전 집에서 열무비빔밥 해 먹었지요.
계란후라이에 열무김치에 참기름 고추장만 넣어 비볐는데
맛나네요 ㅎㅎ
승환님은 먹는게 너무 중요하다고
끼마다 꼭 제대로 챙겨드신다 하셨지요?
촬영하시는데 힘 빠지지않게
잘 챙겨드실 것 같아 다행이네요.
전 밥 먹었으니
천천히 산책하고 오렵니다.
승환님도 열일하시지만
가끔은 주변도 둘러보는 여유가 있으시길 바랄께요.
구름 나뭇잎 바람 새소리...
승환님도 함께 즐기시길 바라며
이만 총총합니다
프리윌 누나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