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SKJ

오늘 점심은 뭐 드셨어요?

작성자프리윌|작성시간26.06.23|조회수36 목록 댓글 0

승환님~~

어제 비가 와서 그런지

오늘은 맑고 화창하네요.

바람도 가끔 불고.


승환님 점심은 드셨나요?

뭐 드셨을라나 궁금하네.

전 집에서 열무비빔밥 해 먹었지요.

계란후라이에 열무김치에 참기름 고추장만 넣어 비볐는데

맛나네요 ㅎㅎ


승환님은 먹는게 너무 중요하다고

끼마다 꼭 제대로 챙겨드신다 하셨지요?

촬영하시는데 힘 빠지지않게

잘 챙겨드실 것 같아 다행이네요.


전 밥 먹었으니

천천히 산책하고 오렵니다.

승환님도 열일하시지만

가끔은 주변도 둘러보는 여유가 있으시길 바랄께요.

구름 나뭇잎 바람 새소리...

승환님도 함께 즐기시길 바라며

이만 총총합니다


프리윌 누나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