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안한다고 햇죠?
저 이번년도에 시작햇는데
오빠는 영앤리치니까 하지 말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식을 하면 정신이…
정신에 참 해로운듯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오빠 얼굴보고 힘낼게요
아 그리고 오빠
월드컵 챙겨보고잇는지도 궁금!!!!!!
월드컵인데 넘 조용해요 !!!!!!!!
촬영하느라 오빠도 챙겨보기 힘 들라나요,,
암툰!
보고시퍼여~~
다음검색
주식 안한다고 햇죠?
저 이번년도에 시작햇는데
오빠는 영앤리치니까 하지 말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식을 하면 정신이…
정신에 참 해로운듯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오빠 얼굴보고 힘낼게요
아 그리고 오빠
월드컵 챙겨보고잇는지도 궁금!!!!!!
월드컵인데 넘 조용해요 !!!!!!!!
촬영하느라 오빠도 챙겨보기 힘 들라나요,,
암툰!
보고시퍼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