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SKJ

오라버니는

작성자르미|작성시간26.06.23|조회수114 목록 댓글 1

주식 안한다고 햇죠?
저 이번년도에 시작햇는데
오빠는 영앤리치니까 하지 말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식을 하면 정신이…
정신에 참 해로운듯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오빠 얼굴보고 힘낼게요

아 그리고 오빠
월드컵 챙겨보고잇는지도 궁금!!!!!!
월드컵인데 넘 조용해요 !!!!!!!!


촬영하느라 오빠도 챙겨보기 힘 들라나요,,

암툰!
보고시퍼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강준 | 작성시간 00:05 new 많이..고통스러우신갸요?
    힘을내요..! 꼭 복구 하실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