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좋은글 ♡ 감동

가족이라는 이유로

작성자맘 짱|작성시간26.06.14|조회수35 목록 댓글 3
◈ 가족(家族)이라는 이유로 ◈

저녁이면 생존경쟁의 전쟁터에서
상처가 나고 스트레스를 받은
지친 모습으로 가정에 돌아옵니다.

가정은 에너지 재생산의 공간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곳이어야 합니다.

가정은 종합병원 이어야 합니다.
바깥에서 받은 상처를
가족 구성원 모두가 의사가 되어
서로를 치유하는 곳입니다.

하지만 가족이라는 이유로
많이 안다는 이유로 무심코 던지는
말들로 큰 상처를 만들곤 합니다.

가정은
상처를 주는 곳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사랑의 치유가 있어야 됩니다.
나는 오늘 힘들고 지친 가족들의 훌륭한
의사의 역할을 했는지 되돌아봅니다.

【-*** 좋은 생각 중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딱다구리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 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고맙습니다
    행복한 오훗길 되세요
  • 작성자비주 | 작성시간 26.06.14 맘짱님
    ◈ 가족(家族)이라는 이유로 ◈
    좋은 글 올려 주셔서
    잘 읽고 가며 감사[感謝]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