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회원♡자유공간

복날 삼계탕을 먹는 이유

작성자딱다구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34 목록 댓글 1

우리는 복날이 오면 삼계탕을 먹는데요, 
왜 복날에 삼계탕을 먹을까요? 참고가 
되도록 복날에 삼계탕을 먹는 이유에 
관한 글을 공유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주 | 작성시간 26.06.20
    딱다구리님
    "복 날 삼계탕을 먹는 이유"
    좋은 글 올려 주셔서 잘 읽고 가며
    건강[健康]하고 행복[幸福] 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