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경수

6월 한바탕 바쁜날들보내며🧚‍♀️

작성자룡룡|작성시간26.06.21|조회수18 목록 댓글 0

사랑하는 경수배우님, 안녕하세요-!
서울에 비가 한바탕 오고나서 무더위가 오고 있는데 어떻게 잘 지내고 있으신가요.?
저 진짜진짜 너무너무 바쁜 6월 보내고ㅜ 중요한 일정을 하루 앞두고 잠시 힘 얻으려 왔어요(。•̀ᴗ-)✧
회사에서 근 2달간 엄청나게 달려온 업무의 마무리여서,
내일 지나면 여행! 가야지 하는 마음과 배우님 차기작! 기대하며 잘 버텨 왔답니다🥹🫶🏻
얼른 벗님들과 와라라라락 배우님이야기, 작품이야기 하고 싶어요 히히
배우님도 바쁜 하루하루 보내셨을테니 벌써 6월 막바지 잘 마무리 하길 바랄께요.!!!
왠지 일도 술술 풀리고 좋은 일이 있을 것만 같은 내일을 기대하며! 힘을주세여(੭•̀ᴗ•̀)੭ 힐링하러 또올께요♥ 안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