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프리토크

썸씽로튼

작성자민초단손들엇|작성시간26.05.26|조회수300 목록 댓글 9

보고싶어요,, 저는 못봤는데 작년에(인가 재작년인가ㅠ) 갈라콘은 잡아서 다녀왔거든요 !! 

그냥 문득 생각이 나서요 ㅠㅡㅠ

썸씽로튼도 돌아오면좋겠고 경윌도 너무 보고싶고

흑흑 

본 분 계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햅삐여니 | 작성시간 26.05.27 저도 갈라콘만 갔어요. 얼른 배우님 차기작 보고 싶어요
  • 작성자대구에서 | 작성시간 26.05.27 저두 맨날 갈라콘이랑 시츠프로브영상으로 대리만족중입니댜ㅠㅠㅠㅠㅠㅠ 도라와요 경윌..
  • 작성자흥올라 | 작성시간 26.05.28 하... 마성의 경윌 저도 보고싶네요
  • 작성자히히헤헤 | 작성시간 26.05.28 시츠 진짜 무한반복 보고있어요…
  • 작성자오롤롤로 | 작성시간 26.05.28 저도 유투브로만 열심히 보는 중이에요 흙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