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프리토크

다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작성자흥올라|작성시간26.06.03|조회수269 목록 댓글 6

다음 행보 소식 기다리는 중인데
심심하니까 둘러보니 딱히 맘에 드는 공연들도 없고, 가격 쎈 공연 보면 음.... 그냥 좀 더 기다리다가 울 배우님 공연 한번 더 갈래~ 싶고.... ㅎㅎ
날은 점점 뜨거워지는데 우리 배우님 소식을 기다리는 벗의 마음은 마치... 제대날을 기다리는 이등병의 마음 같군여 ㅋㅋㅋㅋ 너무 캄캄합니닼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뭉치치 | 작성시간 26.06.04 두번째줄 너무너무 공감돼요 ㅠㅜㅠㅋㅋㅋ
    저는 보고싶었던 극들 몇개 있어서 한회차씩은 예매해놨어요! 관극은 다양할수록 좋을테니..!!
    그래도 이런 기다림이 있어야 좋은 소식 올라왔을때 도파민이 팡팡 터질테니 기다림마저도 즐겁게 생각해봐요! 후후
  • 작성자초꿍 | 작성시간 26.06.04 카페 들락날락 유튭영상 무한재생하면서 지내요...
    뭔가 싱숭생숭 맘이 붕떠있어요ㅋㅋㅋㅋ
  • 작성자미스올선데이 | 작성시간 26.06.04 저도 그냥.....침울해요 ㅠㅠ 야구보면서 밴님 다음 작품 기다리고 있어요 흑흑
  • 작성자조낸 힘들어 | 작성시간 26.06.06 드라큘라 너무 잘하실 텐데 ㅜㅜ
  • 작성자Luna | 작성시간 26.06.08 차기작 기다리고 있어요 ㅜ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