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행보 소식 기다리는 중인데
심심하니까 둘러보니 딱히 맘에 드는 공연들도 없고, 가격 쎈 공연 보면 음.... 그냥 좀 더 기다리다가 울 배우님 공연 한번 더 갈래~ 싶고.... ㅎㅎ
날은 점점 뜨거워지는데 우리 배우님 소식을 기다리는 벗의 마음은 마치... 제대날을 기다리는 이등병의 마음 같군여 ㅋㅋㅋㅋ 너무 캄캄합니닼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뭉치치 작성시간 26.06.04 두번째줄 너무너무 공감돼요 ㅠㅜㅠㅋㅋㅋ
저는 보고싶었던 극들 몇개 있어서 한회차씩은 예매해놨어요! 관극은 다양할수록 좋을테니..!!
그래도 이런 기다림이 있어야 좋은 소식 올라왔을때 도파민이 팡팡 터질테니 기다림마저도 즐겁게 생각해봐요! 후후 -
작성자초꿍 작성시간 26.06.04 카페 들락날락 유튭영상 무한재생하면서 지내요...
뭔가 싱숭생숭 맘이 붕떠있어요ㅋㅋㅋㅋ -
작성자미스올선데이 작성시간 26.06.04 저도 그냥.....침울해요 ㅠㅠ 야구보면서 밴님 다음 작품 기다리고 있어요 흑흑
-
작성자조낸 힘들어 작성시간 26.06.06 드라큘라 너무 잘하실 텐데 ㅜㅜ
-
작성자Luna 작성시간 26.06.08 차기작 기다리고 있어요 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