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덕질이라 그런가 경수배우님 실물도 한번도 못보고... 뮤지컬이랑 장르를 처음 접해서 아직 한편도 못봤는데
뭔가 조용히 배우님이 부른 노래를 듣거나 뮤지컬 노래가사 적거나 배우님 영상 볼때마다 일찍 알아서 더 행복해졌어야 했는데 후회가 되는 것 같아요 ㅠㅠ 차기작 보고싶드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매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헐 벗님! 첫 눈이라니 낭만있으세요!! 천천히 기다려요 저희!
-
작성자sweetpea.yum 작성시간 26.06.09 늦덕이여도 앞으로 쭉 팬으로써 볼수있으니까 우리같이 응원해요^^
-
답댓글 작성자매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봉낙이 작성시간 26.06.10 저도 썸씽로튼 너무 보고싶어요ㅠㅠ 차기작으로 썸씽로튼 가져오시길 간절히 비는중..
-
답댓글 작성자매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저두 썸씽로튼 너무 보고싶어요...이번에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