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프리토크

늦덕은...ㅠㅠ

작성자매덕|작성시간26.06.07|조회수331 목록 댓글 20

늦은 덕질이라 그런가 경수배우님 실물도 한번도 못보고... 뮤지컬이랑 장르를 처음 접해서 아직 한편도 못봤는데

뭔가 조용히 배우님이 부른 노래를 듣거나 뮤지컬 노래가사 적거나 배우님 영상 볼때마다 일찍 알아서 더 행복해졌어야 했는데 후회가 되는 것 같아요 ㅠㅠ 차기작 보고싶드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매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헐 벗님! 첫 눈이라니 낭만있으세요!! 천천히 기다려요 저희!
  • 작성자sweetpea.yum | 작성시간 26.06.09 늦덕이여도 앞으로 쭉 팬으로써 볼수있으니까 우리같이 응원해요^^
  • 답댓글 작성자매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봉낙이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썸씽로튼 너무 보고싶어요ㅠㅠ 차기작으로 썸씽로튼 가져오시길 간절히 비는중..
  • 답댓글 작성자매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저두 썸씽로튼 너무 보고싶어요...이번에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