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프리토크

서울에 사시는 벗님들 !🙂

작성자밍듀|작성시간26.06.09|조회수221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오 저는 광주에사는 벗님인데요 ...ㅎ

지방에 살다보니 배우님을 접할수있는 기회가 많지 않아서요   제가 6월말에 서울에 가는데 경수배우님이 가장 많이 머물렀을법한 대학로를 돌아다녀보고싶습니당  그러나 아는게 하나도 없어서 혹시 대학로에 갈때 들리면 좋을 가게나  음식점이나 아니면 대학로가 아니더라도 서울에 가면 배우님이 좋아하는 음식점이나 카페...  혹시 알려주실수 있을까요오...🍀(벗님들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뚜바리바링 | 작성시간 26.06.10 혹시 맥주도 좋아하시나요...? 대학로 수도원 이라고 맥주 맛있어요!!!!! 핏제리아오 화덕피자도 진짜 맛있습니당!
  • 답댓글 작성자밍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좋아해요! 꼭가볼께요 넘 감사해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