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기작 작성자조낸 힘들어|작성시간26.06.09|조회수16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8월 엘리자베스로 오신다는 소문이 있던데요ᆢ진짜일까요?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푸푸린 | 작성시간 26.06.09 그러게요~ 소문만 많네요~~완전 궁금해요~ 작성자노래하는서경뚜 | 작성시간 26.06.10 차기작 너무 궁금해욧👀 우리 배우님 차기작 시급... 🤦🏻♀️ 만약 엘리자벳 하신다면 ,, 루케니랑 토드 중에 어떤 역할로 오실까요 ㅎㅎ 작성자봉낙이 | 작성시간 26.06.10 빨리 돌아오시기만을 기다리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