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님은 공연하실 때 월열이 휴일이시죠
직딩은 월욜부터 출근해요...
워..주말은 오ㅑ 이틀뿐이며 그마저도 토요오전근무하먄
진짜금방 월욜...
워..가기싫다..진짜 티켓값 긁어놓은게 있어서 가긴하는ㄷ워..
그냥 공연먼 보고 다니먄서 살고싶더..
밴님 빨리 차기작으로 만나고싶어요..
저는 공연날 기다리면서 버티고 그러거든요...
스포라도 좀...
와 진짜 하루만 더 쉬고싶다
주4일제 간절하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공룡 작성시간 26.06.15 벌써 월여잉ㄹ인게 믿기지가않아요...벗님들 모두모두 화이팅!!!!ㅠㅠ
-
작성자미키마우스 작성시간 26.06.15 벗님 월욜 화이팅입니다...!! 뭐했다고 벌써 월요일인지ㅜ 오늘 출근길도 몸이 무겁네요😢 같이 밴님 차기작 기다려요~ㅜㅜ
-
작성자잘보인다 작성시간 26.06.15 주말에 멍~하니 있었는데 벌써 월요일이 왔네요!ㅎㅎ 벗님 더위 조심하시고 우리 모두 힘내요!
-
작성자푸푸린 작성시간 26.06.15 저두용....출근 시러영..
-
작성자봉낙이 작성시간 26.06.15 저도 월요일 너무 싫어요...출근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