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프리토크

요즘 매일 듣는 레쥬업

작성자이븐|작성시간26.06.16|조회수76 목록 댓글 2

요즘 시험기간이라 공부하면서 피곤하면 꼭 레쥬업을 듣는데 다른 벗님들은 힘내고싶으실때 어떤 넘버 들으시나요?? 전 꼭 레쥬업이랑 정말 힘든 썸씽로튼 넘버 듣는거 같아요ㅋㅋ
학생벗님들도 직장인벗님들도 이번주 화이팅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매덕 | 작성시간 26.06.16 저도 레쥬업+썸씽노래 위주로 듣는것 같아요 ㅋㅋ 위로받는 곡이라 힘이 나는 것 같아요😃
  • 작성자노래하는서경뚜 | 작성시간 26.06.19 저는 요며칠간엔 팜콘에서 부르셨던 키치 돌려 듣고있어요 ㅎㅎ 엘리자벳 경케니 오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 🤭🤭 벗님 시험 화이팅이에요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