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프리토크

레쥬업 가사 쓰기

작성자매덕|작성시간26.06.16|조회수132 목록 댓글 8

이번에 너무 잘 꾸민것 같아서 올릴게여 ㅎ_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매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고맙습니다! 아직 꾸미기에 소질없어서 더 많이해볼려구요😃
  • 작성자tina | 작성시간 26.06.17 이런 다꾸 너무 부럽니요..! 저는 티캣 붙이고 날짜와 캐스팅 쓰는게 최대의 꾸미기..
  • 답댓글 작성자매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헐..저도 그렇게 해보고싶어요 ㅠㅠ 부럽습니다
  • 작성자아지누나입덕중 | 작성시간 26.06.18 금손이네요 ㅎㅎ 대단해요
  • 답댓글 작성자매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앗...똥손은 들어봤어도 금손이라니..벗님 칭찬에 입이;; :)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