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프리토크

경토드?경케니? 뭐든 좋아요^^

작성자복숭아요거트|작성시간26.06.17|조회수304 목록 댓글 7

작년 킹키 자막 이후 피폐해진 혐생에 엘리뿌리기 환영이요 ㅎㅎ
엘리자벳 디플에서 보고 취향아니다 했던거 취소예요 ㅎㅎ
배우님 나오시면 바로 취향극됩니다 ㅎㅎㅎ
경토드도 좋고 경케니도좋아요오...뭐든다조아요오 엉엉
빨리 플필사진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코아포코 | 작성시간 26.06.17 맞아요 둘 다 좋아서ㅎㅎ
  • 작성자정귤 | 작성시간 26.06.17 너무 토드같아여..너무 기대됩니다!!!
  • 작성자시안 | 작성시간 26.06.17 토드로 보이는데 배우님이랑 너무 잘 어울릴 듯 싶어요~!!
  • 작성자청씨 | 작성시간 26.06.17 드디어 차기작이라니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ㅠㅠ 첫공 막공 벗님들 저희 모두 OP길만 걸어요🍀
  • 작성자새벽밝아 | 작성시간 26.06.18 배우님 나오면 취향 되는거 너무 공감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