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치고 나왔는데 차기작 소식이라니!!♡ 작성자깽가리|작성시간26.06.17|조회수28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배우님 맞겠죠????종강 선물 같아요 ㅎㅎ 진짜 너무 행복하네요ㅠㅠ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귤 | 작성시간 26.06.17 그냥 뒷모습이 자기소개하고 있어욬ㅋㅋ 작성자바다구슬 | 작성시간 26.06.17 조각상 같은 두상= 배우님 ^^ 작성자미뮈 | 작성시간 26.06.17 빨리 정식 캐스팅발표 났음좋겠어요 이거너무 감질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