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프리토크

차기작이라니…..!

작성자아몽라몽|작성시간26.06.18|조회수233 목록 댓글 4

갑자기 너무 설레네요 후하하핰
경수 배우님… 종강 선물 너무 감사합니다!!!
이번에 취뽀해서 열심히 달려가겠습니다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경라뿐 | 작성시간 26.06.18 분명 얼굴이 안 보이는데 배우님이 보여요ㅋㅋㅋㅋㅋ차기작 빨리 보러가고싶어요!!!
  • 작성자미뮈 | 작성시간 26.06.18 저도 🐕같이 벌어서 배우님보러갈거에요ㅠㅠ 취뽀 성공하세요!!!!
  • 작성자프쉬케9493 | 작성시간 26.06.18 설렙니다 🥰💕💕💕💕💕
  • 작성자미음 | 작성시간 26.06.19 진짜 너무 기대돼요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