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 악기 표기 질문드립니다! 작성자임수현|작성시간26.06.20|조회수2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교수님! 서양악기 표기 질문드립니다사진 속 차임의 가장 오른쪽 독일어 표기를 보면 글로켄슈필과 표기가 같은데 독일은 글로켄슈필과 차임에 대한 명확한 구별이 없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