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7일 전남대학교로 감자를 캐러 갔어요
감자 캐기전에 선생님들께 방법을 배워요
본격적으로 시작!
누가 감자게?!
진휼아 눈 떠야지 ㅎㅎ
감자를....
단체샷은 크게
날 더운데 고생하신 선생님분들께 감사하며 아이들도 재밌게 체험했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다음검색
6월 17일 전남대학교로 감자를 캐러 갔어요
감자 캐기전에 선생님들께 방법을 배워요
날 더운데 고생하신 선생님분들께 감사하며 아이들도 재밌게 체험했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