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센터 활동

[[문화]]감자를 캐 보아요

작성자김론|작성시간26.06.18|조회수11 목록 댓글 0

 

6월 17일 전남대학교로 감자를 캐러 갔어요

감자 캐기전에 선생님들께 방법을 배워요

 

 

본격적으로 시작!
누가 감자게?!

 

 

진휼아 눈 떠야지 ㅎㅎ

 

 

 

감자를....

 

 

단체샷은 크게

 

날 더운데 고생하신 선생님분들께 감사하며 아이들도 재밌게 체험했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