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출강의 교재학습방법 작성자방지민|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신선물고기 작성시간26.06.19 네 선생님. 공부하실 때 먼저 워크시트를 통해서 예습을 하시고 강의를 듣습니다. 필기노트가 제공되므로 필기 보다는 강의 이해 위주로 수강을 하시고 (다만 사정이 있어 필기가 제공되지 않는 회차가 있을 수 있는데 그런 경우는 직접 필기를 하면서 강의를 듣습니다.) 조금 시간이 지난 다음에 교재 풀이를 보시면서 복습 하시는 방법이 좋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방지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감사합니다!이번에 새로 나온교재로 열심히 복습해보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