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기출강의 교재학습방법

작성자방지민|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신선물고기 작성시간26.06.19 네 선생님. 공부하실 때 먼저 워크시트를 통해서 예습을 하시고 강의를 듣습니다. 필기노트가 제공되므로 필기 보다는 강의 이해 위주로 수강을 하시고 (다만 사정이 있어 필기가 제공되지 않는 회차가 있을 수 있는데 그런 경우는 직접 필기를 하면서 강의를 듣습니다.) 조금 시간이 지난 다음에 교재 풀이를 보시면서 복습 하시는 방법이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방지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감사합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교재로 열심히 복습해보겠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