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걷기운동

[동천*정원 기타]26년 6월 15일(맑음;월)동천 걷다

작성자자연의 바람소리|작성시간26.06.16|조회수7 목록 댓글 0

동천을 걷는데 너무 힘이 든다
왜 이리 다리에 힘이 없고 힘이 드는지
내가 생각해도 다리가 떨어 지지 않는다
자주 걸어야 겠다
편한마트에 들려 집에 오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