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 6월 13일(맑음:토)저녁에 성당 가다 작성자자연의 바람소리|작성시간26.06.13|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후 5시 20분에 나가서 정당가다저녁 미사 보고 집에 오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