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봉사활동

제3회 봉사활동(회연서원)

작성자이수영|작성시간26.06.15|조회수21 목록 댓글 1

더운 날씨 속에서도 성주군문화관광해설사 선생님들이 회연서원에서 제3회 성주군문화관광해설사 봉사활동을 했습니다.

예초기로 풀도 베고 마루도 닦고 풀도 뽑고^^

성주군문화관광해설사 선생님들은 못하는게 뭘까요?^^

더운 6월의 날씨 속에서도 모든 선생님들이 땀 흘리며 열심히 봉사활동했습니다.

군청 계장님과 담당 주무관께서도 함께 해 주셨습니다. 

안내소 밑 작은 틈사이로 뱀이 들락날락해서 시멘트로 틈을 메우고 있습니다. 

신도비 주변의 풀도 제거해 줍니다. 

이영택 해설사님은 집에서 예초기를 가지고 오셔서 일당백으로 일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순오(倻山) | 작성시간 26.06.21 수고 많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