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성리

에코백, 키링, 머그컵

작성자양화백|작성시간26.06.12|조회수115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
양화백입니다^^ ~
( 배꼽인사)🙇
늘 시간이되면 뵈러
함께가자 학자님들이
청해주셔서 기분좋케
뵐수있었습니다.
덕분에 기운도 납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
에코백 3종셋트 영문인쇄가 잘못나와
먼저 사과 말씀
전해올립니다.
곧 수정본으로
다시 전해올리겠습니다.😌
제가 전시중으로
확인하지못한 불찰 입니다.
성리가수님 성함이
달리 써져서
너무 민망하고 죄송합니다.🙏
빨리 수정해서
더 멋찐 성리가수님
커스텀이
되시게 하겠습니다
틈나는데로 제 그림으로
디자인 해보는 시간도
즐거웠습니다
먼저 드려보고픈 맘에
일산퇴근길에 서두르다
확인을 못하여
저도 반성해봅니다
퇴근길에 뵜던 모습이
마니 헬쓱해지셨더라고요🥹
식사 잘 챙겨드시고
항상 건강 잘챙기시길요🍽
가족과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어머니 건강
항상기도하겠습니다.🙏
어느곳에 있든 저또한
스케쥴이 조율될때는
팬덤들 사이에 반갑게
함께 하고 있을껍니다.
다시금 죄송한맘 전해올리며
인사드려봅니다.
행복한 피곤함 "
어록이십니다👍
저도 성리가수님 처럼
숱한 고비, 고비를 넘어
행복한 피곤함" 중입니다.
포기하지 않아줘서
진심 고맙습니다.🙏👍
양화백 ~
인사 드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