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성리

성리님의땀방울에감동~~

작성자서앤수|작성시간26.06.15|조회수105 목록 댓글 0

서울에서 성리님 사진을붙힌 버스를타고 출발할때부터 설레면서출발 긴시간기다리며 비를맞고기다려도

성리님의 열정적인 무대로 또한주를시작하는 힘을잔뜩안고 대만족으로 버스를탔는데

그힘든무대를하고도 팬들위해 라방도해주시고

근데 성리님 탓도아닌데 무대를 아쉬워하고자책하시는거 넘 맘아팠어요'미끄러운바닥에서 무대를

불태워놓구선~~

잘자자야해요~잘먹어야해요~~~ 잘쉬어야합니다

전 성리님덕에 힘찬한주시작하며 출근길에오릅니다~^^

바쁜스케쥴에건강잘챙기셔요~

저두 또성리님 볼날을 고대하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