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성리님 사진을붙힌 버스를타고 출발할때부터 설레면서출발 긴시간기다리며 비를맞고기다려도
성리님의 열정적인 무대로 또한주를시작하는 힘을잔뜩안고 대만족으로 버스를탔는데
그힘든무대를하고도 팬들위해 라방도해주시고
근데 성리님 탓도아닌데 무대를 아쉬워하고자책하시는거 넘 맘아팠어요'미끄러운바닥에서 무대를
불태워놓구선~~
잘자자야해요~잘먹어야해요~~~ 잘쉬어야합니다
전 성리님덕에 힘찬한주시작하며 출근길에오릅니다~^^
바쁜스케쥴에건강잘챙기셔요~
저두 또성리님 볼날을 고대하며~~~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