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성리

성리님~ 덕칠중 입니다

작성자수정라온|작성시간26.06.19|조회수75 목록 댓글 0

아들 군대 보내고..아들보고싶은 맘 달래며 성리님 생각하며 가수덕칠 처음하는 1인입니다 요즘 너무 성리님때문에 바쁜 생활을 하고있네요 ㅎ 안양콘 보고 너무좋아 처음으로 갈수있을것같은 콘서트는 모두티켓팅 하고..행사도 열심히 참여하려고 노력중입니다 좋은 성리학자님들도 많이만나 요즘 모처럼 즐거운 맘으로 생활하고 있네요 애쓰시고 계시는 성리님.성리학자님들 모두 건강챙기며 화이팅 하세요^^♡ 낼 창원콘에서 뵐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