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성리

보고 또 봐요

작성자혜미니|작성시간26.06.19|조회수142 목록 댓글 0

무명전설 리더전 보다보니 마음이 아려서 성리님이

잘 해주시던 쓰담쓰담 해 드리고 싶어서 글 남겨요.

리더전 발표 후 첨엔 실감이 안 나시는지 멍~ 하게

있다가 뒤늦게 우는 모습보고 리더의 무게가 얼마나

부담됐었는지 느낄 수 있었어요.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정말  잘 버티셨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행복합니다.

요즘 많이 바쁘실텐데 건강 잘 챙기시고,

더위도 많이 타시는데 너무 찬것만 드시면

배가 아야~~해요.

제 폰 배경화먼이예요.

누군지 몰라도 참 잘 생겼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