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명전설 리더전 보다보니 마음이 아려서 성리님이
잘 해주시던 쓰담쓰담 해 드리고 싶어서 글 남겨요.
리더전 발표 후 첨엔 실감이 안 나시는지 멍~ 하게
있다가 뒤늦게 우는 모습보고 리더의 무게가 얼마나
부담됐었는지 느낄 수 있었어요.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정말 잘 버티셨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행복합니다.
요즘 많이 바쁘실텐데 건강 잘 챙기시고,
더위도 많이 타시는데 너무 찬것만 드시면
배가 아야~~해요.
제 폰 배경화먼이예요.
누군지 몰라도 참 잘 생겼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