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쉬운일은 숨쉬는것부터 시작해서 단한가지도
없다는걸 알고는있었지만 요즘 새삼 느끼네요!!!
김 성리 라는노래를 엄청잘하는 가수가한눈에들어와
나도모르게 핸드폰투표를 하고있더라구요🥰
팬카페라는곳도 찾아서 가입도하고 여기저기 찾아서 댓글도달구 영상도보구 음원도듣구 그러다 갑자기 숨가뻐서 학자님들 못따라가면 현타가오기도했어요
오늘도 함께하지못한아쉬움과 제현생사이에 어떻게중심을잡을까 조금 고민을 하는 밤이네요
늘 좋은노래 좋은모습 보여주시려 노력하시는 가수님 너무 예쁘고 사랑많이받을 거란믿음이생겨요
수원콘서트때 멀리서라도 한번보구 이젠 조용히 응원해야겠단 생각을해보는 밤이네요 낼콘서트도 대박나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