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성리

행복의?!

작성자꼬미맘|작성시간26.06.20|조회수96 목록 댓글 0

세상에 쉬운일은 숨쉬는것부터 시작해서 단한가지도

없다는걸 알고는있었지만 요즘 새삼 느끼네요!!!

김 성리 라는노래를 엄청잘하는 가수가한눈에들어와

나도모르게 핸드폰투표를 하고있더라구요🥰

팬카페라는곳도 찾아서 가입도하고 여기저기 찾아서 댓글도달구 영상도보구 음원도듣구  그러다 갑자기 숨가뻐서 학자님들 못따라가면 현타가오기도했어요

오늘도 함께하지못한아쉬움과 제현생사이에  어떻게중심을잡을까 조금 고민을 하는 밤이네요 

늘 좋은노래 좋은모습 보여주시려 노력하시는 가수님 너무 예쁘고 사랑많이받을 거란믿음이생겨요 

수원콘서트때 멀리서라도 한번보구 이젠 조용히 응원해야겠단 생각을해보는 밤이네요 낼콘서트도 대박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