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노래, 댄스 조금 줄여도.. 걍 우리펜들이 유트브, 재방 볼게요
전 어제 간단수술하고 입원중인데 성리님 덕분에 얼마나 즐거운지 몰라요. 블루투스 들고 야무지게 1인실 입원해서 노래, 유트브, 재방시청, 할게 너무 많아서 2박3일 병캉스가 부족합니다(가족들 오면 아야아야 -.-)
성리님도 무명전설때 보다 날씬해졌어요, 항상 1번은 건강!입니다.
발라드트롯, 애가부를때 헤매스타일 가장 잘 어울립니다. 또,
반듯한 인사 자세, 감추고 미화하지 않는 삶 표현, 우리가수 성리님이 고급스럽게 돋보이는 이유입니다.
항상 응원드립니다. 오늘도 좋은것 먹고 다치지 않게 즐기시길 바라며~
성리님을 너무 늦게 알아봐서 미안한 학자드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