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심장 뜁니다~^^ 작성자토까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14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64년 인생 오랫만에 심장 뛰는 소리 듣습니다.울 가수님만 나타나면 심장이 벌렁벌렁~ㅎ요즘 마이마이 행복합니다.빗길 조심하시고창원콘서트 성황리에 잘 마치시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