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성리

오랫만에 심장 뜁니다~^^

작성자토까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143 목록 댓글 0

64년 인생 오랫만에 심장 뛰는 소리 듣습니다.

울 가수님만 나타나면 심장이 벌렁벌렁~ㅎ

요즘 마이마이 행복합니다.

빗길 조심하시고

창원콘서트 성황리에 잘 마치시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