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에 사는 성리님을 사랑하는 가족입니다 몇 년전부터 우리가족은 성리님 노래를 좋아하고 매번 노래프로를 재생해 듣는것이 하루의 일과었네요 누군가를 사랑하고 응원 해주고 잘되기를 기도하고 그사랑이 얼마나 큰 희열인지 우린 성리님 덕분에 안것같아요 매마른 땅에 단비를 내려준같은 생명수 성리님 우리가족은 변함없이 성리님을 사랑하고 지켜보며 기도할것입니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노래해 주어서 고맙습니다 우린 부천 콘서트예매해 두었어요 그때를 기다리며 설레임속에서 지낼것같아요 식사꼭 챙기시고 부천에서 만나요 성리님 사랑해요 진심으로 ~ 인천송도에 사는 사랑이가족 입니다.
다음검색